본문 바로가기

자동차폐차

포드 토러스 폐차는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진행하세요.

 

포드에서 나온 토러스는 그 역사가 매우 오래된 차종입니다. 1986년에 1세대가 출시되었고 현재까지도 계속 양산되고 있는 대표적인 세단이지요. 연식이 오래된 수입차들은 안타깝게도 국산 소형차보다 포트 토러스 폐차 가격이 더 낮게 지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체 보상금은 차량의 고철 무게가 가장 기본적인 금액 산정 조건이 되지만 추가 지급되는 폐품 값도 있기 때문에 이것까지 비교를 해 보셔야 합니다. 오래된 외제차는 같은 연식의 국산차보다 중고 부속품 수요가 더 없을 수밖에 없기에 대부분의 업체들은 중고 부속품 값은 거의 받지 못한 채 공차중량만을 갖고 측정한 금액만 지급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관허 88 폐차장의 경우는 다양한 판매 경로를 가지고 있기에 부품 재활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는 조금이라도 더 챙겨 드릴 수가 있습니다.

 

 

 

 

 

1. 왜 허가받은 곳을 이용해야 하는 건가요?

 

폐차 산업은 자동차 시장이 커지고 더 활발해지면서 비례적으로 커지게 되었습니다. 한마디로 생산 및 출시되는 차들이 예전보다 훨씬 더 많아졌기 때문에 그만큼 폐기 처분 대상이 되는 차종도 많아지게 된 것이지요. 그러다 보니 여기저기 많이 생겨난 재활용 사업소 혹은 폐차장 중에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지 더욱더 난감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거기다가 설립 허용기준을 충족하는 곳도 있고 그렇지 않은 곳이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지 않는다면 불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포트 폐차는 꼭 정부에서 인정해준 88 센터를 선택하여 많은 혜택을 모두 누리며 진행해 주셔야겠습니다.

 

 

 

 

 

왜냐면 관허 업체에서만 차주를 법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장치들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무허가로 운영하는 곳에서는 차를 폐기하는 과정 중 불법 행위를 저지르는 절차들이 꽤 많습니다. 입고된 차와 보내 주신 등록증에 나와 있는 정보가 동일한지 확인을 해야 하고 번호판을 사용할 수 없게 먼저 폐기를 해야 하는데요. 이런 절차가 없다면 번호판이 다시 사용될 가능성도 있고 엉뚱한 차를 폐기 처분할 수도 있습니다. 거기다가 말소 등록을 하지 않는다거나 접수할 때 말한 보상금으로 돌려주지 않는 경우 등 문제가 되는 상황은 어떻게든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증받아서 운영하고 있는 88 센터는 위에서 안내한 사항을 모두 지켜가면서 포트 토러스 폐차를 해야만 합니다. 단 한 가지라도 지키지 않는다거나 빠뜨리고 다음 단계로 넘어갔을 경우에는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의 법적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증 처리장에서 일부러 부정행위를 한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 것이라 보시면 됩니다. 적은 이득을 얻기 위해서 어마어마한 금액적 손실을 발생시킨다는 것은 어불성설이기 때문입니다.

 

 

 

 

 

2. 견인비 없이 아음 편히 차를 보내셔도 됩니다.

 

관허 업체에서는 포트 토러스 폐차 비용을 줄여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차를 가져갈 때 기사님이 대한 인건비와 견인차 사용비, 유류비, 고속도로 이동 요금 등이 발생하기 때문에 반납할 때 법적인 견인 수수료를 차주님이 내야만 합니다. 원칙적으로는 무허가 또는 작은 업체에서는 이런 것들을 모두 받고 있으며 과다하게 받지 않는다면 불법이 아닙니다. 문제는 명확하게 거리에 따라서 산정된 것이 없기에 업체마다 차이가 있어 어느 것이 맞는 것인지 판단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88 센터에서는 이런 것을 모두 무시하고 무상으로 서비스하기로 몇 년 전부터 시행하고 있으니 편한 마음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3. 풍족한 보상금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차주님이 지출하는 것과 더불어 포트 토러스 폐차 가격을 꼭 확인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에서 갖추고 있는 조건들이 모두 다르다 보니 이 금액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금액은 공차 중량을 기준으로 합니다. 공차라는 것은 연료나 냉각수, 윤활유, 스페어타이어 등과 같은 기본 정비 시 필요한 것들만 남긴 상태로 둔 것인데요. 이것의 무게를 측정했을 때 kg에 나오면 그것과 고철의 단가를 곱한 후 기본 고철 금액이 정해집니다. 상식적으로 같은 차량이라면 어느 곳에서 공차중량을 재도 대부분 비슷하게 나오기 때문에 받는 것에 차이가 이 항목에서 발생된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모든 차는 폐기 처분할 때 아무런 절차 없이 바로 압축을 하는 것이 아니라 중고 부속품들은 모두 다 떼어내고 남은 프레임만 절단하거나 압축을 하여 보관을 합니다.

 

 

 

 

이렇게 부속품을 떼어낼 때 판매가 가능한 것들 위주로 탈거를 하게 되는데 만약 부속품 판매 거래처가 많지 않아 그곳에서 필요로 하는 종류가 몇 가지 되지 않는다면 이 작업을 소극적으로 할 수밖에 없습니다. 굳이 많은 부품들을 떼어 낸다고 해 봤자 그것이 판매까지 이루어지지 않으면 해당 업체 입장에서는 재고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풍족한 가격을 기대할 수 있으려면 판매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곳을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폐기 처분되는 차가 많으면 많을수록 이런 부분이 활성화되어 있고 작업자의 부품 선별 능력 또한 덩달아 높아질 수밖에 없기 때문에 이렇게 활발한 리사이클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는 곳을 찾으셔야 합니다. 88 센터의 경우 위와 같은 리사이클링 환경이 잘 조성되어 있기에 토러스 폐차 보상금까지 넉넉히 받을 수 있으면서 편리한 서비스와 더불어 금액적인 만족까지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자동차를 정리할 순간이 되면 센터 선택부터 해야 하기 때문에 이 첫 과정부터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작성해 드린 내용을 숙지하고 계신다면 언제 차량 처분을 하더라도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